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FAQ

FAQ

  • 온라인몰 이용시 자주묻는질문을 모았습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27 [배송] 택배 회사는 어디인가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2121 15 0점
26 [배송] 지방 배송도 가능한가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2144 13 0점
25 [배송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2166 20 0점
24 [배송]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2207 13 0점
23 [배송] 운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3002 17 0점
22 [배송] 배송현황을 확인해보니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이 안 왔어요. (주)차미가 2016-07-08 1557 11 0점
21 [배송]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106 4 0점
20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093 2 0점
19 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031 2 0점
18 [배송] 배송 현황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955 4 0점
17 [배송] 무료 배송이었는데, 택배 기사분이 배송비를 받아갔습니다. (주)차미가 2016-07-08 955 3 0점
16 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033 3 0점
15 [주문/결제] 카드사 포인트 결제는 가능한가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011 4 0점
14 [주문/결제] Q.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 (주)차미가 2016-07-08 1054 4 0점
13 [주문/결제]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 (주)차미가 2016-07-08 1110 2 0점

Shop Community

News & Event

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.

소식및이벤트
<종료> 닥터마더스티 한정 엽서 증정 2016-04-27
<종료> 5월 가정의달 선물/세트 할인 이벤트 2016-04-27
<종료> 4월 SPRING SEASON SAL 2016-04-04

더보기

Customer Service

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: )

  • 070-8803-8628
  • FAX 070-7543-6628
  • 월~금 10:00~17:00 (토/일/공휴일 휴무)
  • 우리은행 1005-203-220456
  • 예금주 : (주)티포레스타